영화 ‘오토라는 남자’는 2022년에 제작되었으며, 2023년 3월 2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영화는 코미디와 드라마 장르로 평점 8.6을 기록하며, 12세 이상 관람가로 선정되었다. 미국과 스웨덴에서 제작되었으며, 마크 포스터 감독과 톰 행크스가 주연을 맡았다. 또한, 마리아나 트레비뇨, 레이첼 켈러,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 트루먼 행크스, 카메론 브리튼, 마이크 버비글리아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하였다.
이 영화의 줄거리는 나 혼자 사는 까칠한 이웃 남자인 ‘오토’(톰 행크스)가 모든 것을 포기하려 하지만, 죽고 싶을 때마다 이웃들로 인해 분노가 치밀어올라 그를 방해하게 된다는 이야기이다. 인생 최악의 순간, 뜻하지 않은 이웃들과의 사건들로 인해 ‘오토’는 생각지도 못한 상황으로 흘러가게 된다.
‘오토라는 남자’는 특히 톰 행크스의 연기력이 돋보이며, 그가 브라운스빌에 사는 까칠한 이웃 남자인 ‘오토’를 명쾌하게 표현하였다. 영화는 코미디적인 요소와 함께 ‘오토’의 내면적인 성장과 이웃들과의 유쾌한 인간관계를 그림으로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한다.
감독 마크 포스터는 이 영화에서 그동안 없었던 코미디적인 면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구현하면서도, 영화 속 이웃들과 ‘오토’의 관계를 무거운 감성으로 표현하는 것에도 성공하였다. 이러한 감독의 노고로 인해 ‘오토라는 남자’는 현재까지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많은 이들이 볼 것을 추천한다.
줄거리
나 혼자 사는 까칠한 이웃 남자
오토 O.T.T.O 입니다.
모든 것을 포기하려는 ‘오토’(톰 행크스)는 죽고 싶을 타이밍마다 이를 방해하는 이웃들로 분노가 치밀어 오른다.
인생 최악의 순간, 뜻하지 않은 이웃들과의 사건들로 인해 ‘오토’는 생각지도 못한 상황으로 흘러가는데…
캐스팅
-
마크 포스터 / 감독
톰 행크스 / 주연
마리아나 트레비뇨 / 출연
레이첼 켈러 / 출연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 / 출연
트루먼 행크스 / 출연
카메론 브리튼 / 출연
마이크 버비글리아 / 출연
게리 고츠먼 / 스탭
톰 행크스 / 스탭
영화가 보고싶을 때 가까운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래요금일의 영화 뉴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